본문 바로가기

물건

갤럭시탭 S5E 북커버(가품..ㅎ)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글하나쓰네요...ㅎㅎ

 

얼마전에 10바10에서 쿠폰줘서 S5E LTE를 구매했어요!

 

그런데 북커버가 생산중단되어 구할수가 없더라구요...

 

혹시나 싶어 알X에서 찾아보니... 정품과 거의 흡사한..ㅋㅋ

북커버가 있어 한번 구매해 봤답니다..ㅎㅎ

 

배송은 10일정도 걸렸구요..

 

첫느낌은... 그냥 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포장은 뭐... 꼼꼼하게 왔어요!

 

 

 

뽁뽁이도 쌓여져있고요~

 

 

 

북커버 앞면이구요!

 

 

 

뒷면인데 초허접해요 ㅎㅎㅎ

 

 

 

재질은 고급적인 고무느낌? 표현하기가 애매하네요?

 

 

 

뒷면인데 삼성로고가 찍혀 있어요...ㅋㅋ 그려져있다고 보면되요~

 

 

 

안에는 패브릭 느낌인데... 기스안날꺼같구요!

 

 

본체랑 잘붙고 스탠딩도 잘되네요~

 

 

 

정품도 케이스가 딱맞던데 이제품도 기기보다 크지않고 거의 딱맞아요!

 

 

 

아래쪽에 조금 삐뚠감은 있는데 쓰다보면 괜찮아지겠죠....ㅋㅋ

 

 

총평... 케이스가 젤리랑 두개인데 젤리를 좀 더많이 쓰게되요..

그렇다고 나쁘진 않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