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그 외

[구미/인동/황상동]분위기좋은맛집떡뽀기카노(카페&분식,떡볶이)


오... 이번에 구미 인동 지날일있어 가다가

새로생긴건물에 떡하게 자리잡은 떡볶이집이 있어

냉큼 다녀왔어요...ㅋ 분위기 대박임..ㅋ

여기 떡볶이만 파는게 아니었음..ㅋㅋ 퓨전 카페인듯...ㅋ


위치는 대략 황상동에 메이커 골목?에있어요..

슬슬 고개한번 갑니다잉~~~


떡뽀기카노 전경?입니다.ㅋ

사실이거 들어갈때 못찍어 나올때 찍었다는..ㅎ


이렇게 봐서 누가 떡볶이 가계라고 할수 있을까요...헐..ㅎ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카노 앞 테라스? 정원?


음... 이건 확실치 않지만 원두 볶는 기계인듯...ㅠㅠ

제가 너무 무식한지라...


주방에 커피만드는 기계인듯..


요긴 2층에 따로 흡연할 수 있는 공간인데 천사 날개가 있어요.ㅋ


카페, 분식, 그리고~ 여성분들을 위한 네일아트샵... 현금가 만원이래여


체인점인듯 하고 여기가 본점 인가바여..


벽에 최근 로스팅일을 적어 주시네요^^



아까본 2층 흡연공간에 천사날개..ㅋ

같이간 친구 바로 한컷 날려주고..ㅋ


총 7명이가서 두테이블에 앉았는데 그중 한 테이블..ㅋ

아직 덜나왔지만 대충 정리하고 한컷~!@


여긴 다른테이블..ㅋㅋ


셀러드 입니다.. 친구놈이 비비다가 흘렸네요..ㅋ


진짜 맛있는 스프에요~!


이름이 머였더라 기억이 나지 않은 떡볶이...

매콤하면서 표현할 수 없는 맛인데 정말맛나요 ㅋ


자알 익은 토스트..ㅋ


오우@_@ 가지런히 정리된 토핑?들..ㅋㅋㅋㅋㅋ


이게 참치 김밥이었던가..ㅋ


요게 치즈떡볶이 였던가????ㅋㅋ

적당히 올라간 치즈에 자알 익은 계란이.. 끝내주지만 여기에

김밥찍어먹으면 우와~~


이건 정확히 기억나요..ㅋ 후식으로 시킨건데

레몬 홍차...ㅎ


메뉴판입니다~~~~














이건 쿠폰~~~

식사랑 커피는 따로 쿠폰관리 해주시더라구요~








카운터 모습~~ 직원분 잘생기셧던데요..ㅋㅋ

한마디로 퓨전카페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은 떡뽀기카노..

연인과 함께 들려보시면 정말 만족하실거같아요..ㅋ

바로 조리 하기때문에 남는시간에 여자친구 네일 시켜주면 1석2조?ㅎㅎ

이쁨받을거같아요..ㅎ 이번엔 친구들과 갔지만 조만간 여친님모시고

후다닥 가볼려고용....





떡뽀기카노
054-476-2090
경북 구미시 황상동 303-24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