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그 외

[하양대구대맛집]청춘라면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할곳은 대구대 맛집


청춘라면입니다..ㅋㅋ


학교앞에 딱히 먹을땐 없고해서


대구대 졸업한 친구 소개로 가게되었어요..ㅋ





청춘라면 입구입니다~~

가게정말깔끔 하더라구요


메뉴판이구요~~

기본가격에 밥포함이에요~


깍뚜기구요~~


단무지입니다. 근데 신기한게 단무지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청춘라면에 치즈토핑입니다..ㅋㅋ


이건 기본 청춘라면...~~


요고는 만두라면이에요 ㅋㅋ


청춘라면 살짝 먹고 밥을 바로 말아서...ㅋㅋㅋ

쪼금 매운감이 있어요..ㅋㅋ


밥이 참 이쁘게 담겨있어요.ㅋ

고기집가면 아이스크림 한스푼 양정도됩니다^^



진짜 먹을거 없고 따끈하고 매콤한 국물 생각나면


꼭한번 들여보세요 ㅋㅋ 후회없습니다...^^



경북 경산시 진량읍 내리리 94-8번지

전화번호 053-851-2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