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제주도제주시맛집]공항근처용두암해촌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제주공항근처


용두암 해촌입니다.


갈치구이+전복뚝배기+공기2 세트를 시켰어요~







메뉴판이구요~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싼편이었어요..




내부 모습이구요... 저녁9시쯤 되니 조용했어요.





밑반찬인데 깔끔한맛들~




갈치 구이 입니다. 작지는 않고 두명 먹기 좋을 정도 입니다.





이게 전복뚝배기~ 약간 심심했어요(개인적으로) 조금만더 얼큰했으면 하는바램..^^





전복은 3마리 들어있었어요~~


내장까지 같이 먹으니 비려서 집사람 2개 줬네요 ㅎㅎ


총평... 대구 맛집이 더 맛나다..ㅠㅠ 그냥 SOSO~~



A    

 용두암해촌전화번호 :064-742-1516해물,생선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3동 10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