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제주도성산맛집]순덕이네돌문어볶음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곳은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쪽에 있는


순덕이네를 소개해 볼까 해요...ㅎㅎ


이번 제주 3박4일간 먹은거 중에 최고라고 말씀드릴수 있답니다..ㅋㅋ



약산 한적한 곳에 있으며 네비 없으면 찾기가 좀 힘들거 같아요...







이렇게 얼마전에 이전했다고 하네요~




실내는 깔끔하구요~ 점심시간전이라 두테이블 손님계셨는데 먹고 있으니


많이 오시네요^^




기본상차림 입니다~






쿠크크크크ㅡㅋㄱ 돌문에 볶음 나왔어요 ㅋㅋㅋ


비쥬얼 대박!





이건 전복해물탕...ㅋ


어딜가나 찌게는 하나 시켜야되는지라..ㅋㅋㅋㅋ




요놈은 그냥그냥인데!!!!!!!!!!!!!!!




돌문어 볶음이 죽여줍니다..ㅋㅋ 가운데 국수 사리가 들어 가있구요!




밥한그릇 뚝딱이 된답니다..ㅋㅋ


문어볶음 중에 전복해물탕한그릇 하니 와이프와 먹기 참 좋더군요 ㅋㅋ



제주 맛집 중에 개인적으론 최고 라고 생각하는곳!


한번 들러보세요잉~!




순덕이네 해녀해산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서로 48

지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리 1664

전화번호 064-784-0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