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삼천리]유아세발자전거모디2016(modi201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이에요


이번에 소개할 물건은 유아세발자전거


모디2016입니다~





박스가 왔습니다~~ 큽니다!! 엄청 커요!!




설명서 입니다~~~ 사진크게 해서 보세요^^









박스 구성품인데 조립할게많군요..ㅡ.ㅡ








하나씩 조립하고~




안전바도 조립하고~~~




우리쭌이가 16개월이니까 유아 발판 설치하공!!




제키가 180인데 이거 진짜 유용해요...


유모차 퀴니 제프썻는데 정말 낮았거든요...


근데 이자전거...ㅋ 기특하게도 손잡이 높이 조절이 되네요?ㅎㅎ


제일 높게 하면 딱 움직이기 좋네요!!





용품 담는 가방과 장바구니도 생각보단 커요1!!




요렇게 햇빛가리게도 있는데 요녀석 거의 안전바까지 내려온답니다!!




1단~




2단~~~




자전거 전체샷 이에요^^


아들이 한번 타더니 계속 태워달라고 난리네요^^


가격은 비싼거 같은데 샘트라이크 700보다 2배정도 금액인데...


애기 엄마도 좋아하고 쭌이도 잘타니 잘산거같네요^^


아참... 등받기 기울기조절 뒤보기 요고 괜찮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