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저냥

[경산밀가루키즈카페]더가루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 할곳은 경산중산지구에 있는 더가루 입니다.

이곳은 밀가루로 애들 오감발달에 도움이 되는 곳이라고 생각되요.


선생님들이 1시간 40분동안 함께 다녀서 엄마 아빠는

밖에서 구경하면서 쉴수 있답니다..ㅋㅋㅋㅋ


시설은 깨끝하구요 일주일에 한번씩 밀가루를 바꾼다고 하네요!


입구모습이랍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깔끔해요!


실내 모습인데 이렇게 밀가루 놀이방이 두개 있어요.


창밖풍경인데 좋답니다.

애들 옷벗고 있어 더우니 점퍼안에는 시원한 옷으로

입고가세요!!ㅋㅋ


목욕탕 타일로 되어있어요 ㅋ 깔끔!


반대편 다른 놀이방..ㅋ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중장비가 있네요!


요렇게 선생님들이 옷갈아 입혀 주신답니다.


만들기 할수있는 방!


요렇게 만들기 체험부터 하고 실전투입!!



아동1인당 하나 나오는 음료.

바나나라떼 입니다.

메뉴에있는거 하나 선택가능!


선생님들이 애들이랑 잘놀아 주신답니다..ㅎㅎ


키즈카페 전경이구요~~!


만들기시간에 만든거에요~


상품 금액이구요..

생각보다 비싸지만 그래도 가볼만 했던거 같네요~

아들이 또 가자하니 조만간 들를게요 ㅋ


협찬받아 쓰는블로그가 아닌 직접 돈내고 가보고 쓰는블로그 입니다..ㅋㅋ





경북 경산시 펜타힐즈2로 41 화성빌딩 7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