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그 외

[경주맛집]초밥전문이자까야 호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적어보네요!

이번에 소개할곳은 경주 !


오랜만에 글적어보네요!


이번에 소개할곳은 경주 용강동에 있는 호시! 라는 일식집이에요!


음식깔끔하고 맛좋고 추천할만하네요!


음식도 이쁘게 플레이팅되어 나와요!






초밥 비주얼 보세요 ㅋㅋ






소고기 초밥이 젤좋아요 전 ㅋ












메인 참치 입니다. 



입에서 사르륵 녹죠!!






많이 먹음 느끼하긴해요...ㅋㅋ



메로구이!



새우튀김도 맛있었구요!




모밀은 솔찍히 좀 별로 였어요..ㅋㅋ



경주에서 일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곳이라고

추천드릴만하네요..ㅋㅋ 그치만 가격이 쫌높다는거 

그거빼곤 좋네요!




호시

경북 경주시 소금강로41번길 2

지번경북 경주시 용강동 1339-11

전화:054-742-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