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통영

[경남 통영] 꿈의 섬 소매몰도

아침 5시30분 기상해서.. 바로 싯고 준비해서 통영여객선 터미널로가서
소매몰도에 가보았습니다.

여름에는 첫배(7시껄 타지않으면 갈라지는 바다를 볼수 없다기에 어쩔수없이
새벽부터 준비하게되었네요..ㅠㅠ


아참.. 필수로 챙기셔야되는게 수건!+운동화&등산화 진짜
입니다!!!

 


소매몰도 배운항 시간표입니다..^^


이건 다른섬 시간표를 가지고 와서 찍은거구요.. 항상 가시기 전엔 전화필수!!


배타러가는 입구인데 사진이 흔들렸군요...;;


소매몰도 팻말따라 고고싱..ㅋㅋ


입구뒤 왼쪽에 배가 보이는군여.


이배로 말씀드릴거같으면 1시간20분동안 비진도를 경유해 소매몰도 가는 배랍니다.ㅋ


배에서 찍은 통영여객선터미널. 모습


두근두근.. 배가 출발합니다.. 멀미약 필수..~!!!

저야 당연히 먹었죠..





배가 가면서 생기는 물보라라 해야되나요;;


저멀리 통영주변에 섬들이 보이네요~





비진도 도착~~!





비진도에 우뚝서있는 등대님





이게 카메라가 좀 좋지 않아 나오지 않았지만 왼쪽과 오른쪽 섬을 잊고 있는 길이랍니다;





멋진 절벽도 있구요~


바다 가운데 솟아있는 3개의 봉우리? 입니다..ㅋ


드디어 소매몰도 도착!!!


그냥 멋지다고 밖에 할 수 없는 절경..ㅋㅋ


섬입구에서 부터 여기까지 오셨다면 바다갈라지는데 까지 힘든 고비는 끝나셨어요...ㅋㅋㅋ


섬에서 바라본 바다~


풍경이 끝내줍니다..


등대섬과 소매몰도를 잊는 길이살짝보이네요~








여행객들이 엄청많았어요 .. 월요일임에도 불구하고..


계단을 내려가서...


드디어 도착... 진짜 바다에 물이 빠지면서 길이 생겨있네요...ㅎㅎㅎㅎ


이쁩니다...

그치만 이제 우린 돌아가야되는 시간.. 그높은 산을 또 넘어야 겠군요...ㅠㅠ

1시간정도를 걸어서... 매점에서 배오기전까지 쉬었답니다;


소매몰도 항구에서 작업하시는 해녀분들.


물속이 훤히 보일정도로 물이 정말 맑았답니다..


기나긴 여정을 뒤로하고 다시 통영으로 가는배를 탔답니다.. 저멀리 보이는 아름다운 섬 소매몰도...~




새벽부터 많이 힘은 들었지만 아름다운 섬에 다녀와서 기분은 정말 좋았답니다..ㅎㅎ 

시간되시는분들은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읽으시느라 피곤하셨어도,
10초를 투자해서 추천&댓글 달아주세용..저에겐 큰 힘이되요!!

'여행 > 통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남 통영] 충렬사  (0) 2011.08.05
[경남 통영] 박경리 기념관(소설 토지 저자)  (0) 2011.08.05
[경남 통영] 동피랑 마을~  (0) 2011.07.27
[경남 통영] 해저 터널  (0) 2011.07.27
[경남 통영] 박여사 해물탕  (2) 201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