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샤오미에어2(지마켓)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물건은 대륙의실수..ㅋ

샤오미에어2입니다.


집에 삼성꺼 공기청정기 한대쓰고있는중

거실에 하나더 둘려고 했는데 때마침 특가떠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ㅋㅋㅋ


박스 포장은 잘되어왔어요 ㅋㅋ

돼지코때문인가 몰라도 오픈했더라구요~


역시 샤오미답게 화이트 입니다!ㅋㅋ


직구한거라 설명서는 중국어로~


플러그 부분이 이렇게 우리나라와 다릅니다.


요렇게 돼지코 선물로 줬답니다.


팬소리가 중간이상되면 크긴하더라구요..ㅎㅎㅎ


딱 이쁘게 봐줄만 하답니다.ㅋㅋ




뒷부분모습인데 저기 구멍이 오염측정하는 부분입니다.

뭐 일단 돌려보고 있는데 가격대비 괜찮은거같은데 잘되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조만간에 앱으로 연동해서 한번테스트 해보고 올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