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LENOVO]레노버320-15QuadPascal개봉기(SSD,메모리장착)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레노버320-15QuadPascal모델입니다.

8세대 I5모바일CPU에 MX150외장그래픽까지 갖춘 모델인데

저렴하기까지 하네요^^


당연 15인치 모델이구요

프리도스 모델이라 윈도우는 직접설치 했답니다.


메모리8기가와 SSD는 별도 구매했답니다.


두둥~ 노트북이왔습니다.


포장은 잘되어있더라구요...

저는 개봉한물건은 찝찝해서 직접 SSD와 메모리를 설치했답니다.

레노버는 MS*와 다르게 오픈해도 AS가 되더라구요.

물론 AS기간 2년추가했답니다.




구성품입니다.

본체, 설명서, 아답터...ㅎㅎ


뒷모습이구요~ 자알 빠졌답니다.


좌측에 있는 포트들입니다.

전원부, 랜, hdmi, usb 등등입니다.


오른쪽 모습입니다.

CD-ROM 처럼보이지만 추가로 HDD나SSD를 설치할수 있게 하는

멀티 베이입니다.


오픈한 모습입니다. 모니터가 180도 펼쳐 진다는 장점이 있죠..


노트북을 분해했답니다.

분해법은 후면에 모든 나사 다 풀고 모서리 살짝 벌려 카드꽂은다음에

쭈욱 밀면 다다닥하면서 벌어집니다~


요녀석은 멀티베이에 HDD나 SSD를 추가할때 연결하는 

커넥터(?)인데 노트북 주문할때 미리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멀티베이 모습이구요~


램이나 HDD,SSD추가할때는 전원을 제거하고 작업하시기 바래요~


램슬롯입니다. 착하게 추가포트가 있습니다~


/* 구글새로운광고 */

요렇게 램 추가 해 줍니다.


기존 128SSD 제거 하고 구매한 SSD로 교체 해 줍니다~


완성되었습니다 ㅋ 이제 조립은 분해역순~


윈도우 설치중~~~~


윈도우 설치 완료되었답니다.

노트북... 진짜 빠르네요 ㅋㅋ

가격대비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