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그 외

[경산청도]닭웅치기맛집 시골집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경산근교 청도에 위치한


닭웅치기 맛집 시골집입니다.



원래 웅치기는 청도에 다른 음식점이 유명한데


거기장사끝나서 시골집에서 먹어봤는데 맛나서


한달에 한번정도 꼴로 가고있답니다..ㅎㅎ





입구사진은 못찍어서 ㅋㅋ 

네이X 거리뷰에 힘을 빌렸답니다!




기본상차림에 웅치기입니다.




매콤한맛이랑 달달한맛 두가지시켜서 먹었답니다...ㅎㅎ


비쥬얼 보면 에이~~~ 라고 생각할텐데 드셔보시면 우와 ㅋㅋ




윤기가 좌르르륵~~


찜닭이랑은 조금 틀린 맛이에요~~




밥이 그냥 훅훅 넘거간답니다 ㅋㅋ




가격도 저렴하죠~?


속는셈 치고 한번 들려 보세요 ㅋㅋ




시골집

054-373-0303경북 청도군 청도읍 고수동5길 18